본문 바로가기
핫딜 & 정보

2021 광군절 11.11 알리 카드 할인

by ANIM 2021. 10. 29.
반응형

광군절이다.

 

 

11.11
중국 연중 최대 할인하는 날

 

 

매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한 두가지는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가

이벤트 시작과 함께

광클릭을 하곤 했다.

 

 

작년엔

시부모님 드릴

스마트폰 2대를 구매했었다.

(+ 친정에도 1대)

3개월도 넘게 걸려...

올 봄에서야 도착했었다... --+

 

동시 통관되면 관세 당첨이므로

옆지기와 하나씩 따로 구매했었다.

 

※ 중국은 미국과 달리

150달러 초과면 관세대상이다.

 

 

제품 페이지에

배송보장일이 처음엔 2달이었으나,

교묘하게 석달로 바꿔놓았더라..

 

만일을 위해서

구매시엔 구매당시 구매조건 페이지를

캡쳐해 두는 것을 추천한다.

 

 

 

광군절 구매는

가격은 좋지만,

중국내 배송대란으로

배송은.. 잊고 있어야

정신건강에 좋다.

 

 

올해 광군절 할인 정보가 나와서

스크랩 해본다.

 

모든 혜택은 선착순 종료되므로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한국시간 11.11 오후 5시가 땡하면

바로 결제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할인코드 외에도

알리에서는

한정수량으로 한정가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다.

 

심지어 작년엔

100대 한정 스마트폰도 결제에 성공해서

그건 친정에 드렸었다.

 

 

 

 

올해 내 장바구니엔

이걸 담아뒀다.

 

 

Xiaomi 11 Lite 5G NE

 

출시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광군절 할인가는

266달러

 

 

거기서 선착순 카드할인 30달러를 할인받으면

최종구매가는 236달러가 될 것같다.

 

※ 저기 30불할인 글로벌코드와

중복사용이 되는건지는 아직 모르겠다.

 

관세를 넘어가는 금액이지만,

관세를 내더라도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이다.

 

 

 

 

Aliexpress 메인 페이지에서

배너 광고를 타고 들어가니..

 

 

 

 

 

조 아래 샤오미가 보인다.

 

 

 

 

들어가보니..

 

 

 

내가 찜콩한 제품이 제일 첫번째로 떠있네 ^^;;;;

내가 잘 고른 모양이다.

 

 

더 좋은 가격으로는

홍미노트나 포코 X3 Pro도 강추한다.

 

 

당분간은 알리를

자주 기웃댈것 같다.

 

 

모두 현명한 쇼핑이 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