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 & 정보

현대백화점 CAFE H 무료 음료 쿠폰

by ANIM 2021. 12. 6.
반응형

 

 

저는 집 앞 가까이

현대백화점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아주 조금만 더 가면

신세계도, 롯데도, NC도 있지만..

현대백화점이 저희 지역 네이버 카페와 연계되어

혜택이 많다보니 아무래도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현대백화점에 CAFE H 라고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있는데요.

 

CAFE H 무료쿠폰은

H포인트 앱,

현대백화점 앱,

현대백화점 카카오톡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데요.

 

H포인트 앱에서는 클럽프렌즈에 가입하시면

매달 본인이 선택한 지점에 한해서

4잔의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전에는 매주 2잔씩이었는데, 줄어들었네요.)

무료음료 쿠폰 외에도

식당 메뉴들 할인 쿠폰도 같이 제공됩니다.

 

저는 근처를 지나게 되면 꼭 들러서

시원한 아이스티나 핫초코를 한 번씩 마시는데요.

핫초코가... 얼마 전 스위스미스에서

요상한 브랜드로 바뀐 게 조금 아쉬웠어요.

 

클럽프렌즈는 직장 명함을 이용해서

H포인트 앱에서 가입하시면 되세요.

 

 

현대백화점 앱에서는

항상 제공되는 건 아니지만

간간히 시즌성 음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번엔 밀크티와 뱅쇼 쿠폰이 있더라구요.

 

지난 주말에 옆지기 쿠폰으로

두 잔 다 마셔봤는데요.

여름에 시즌성으로 나왔던 아이스 밀크티는

안 그래도 심심한데

얼음까지 한가득 부어주면 너무 밍밍했는데요.

이번엔 뜨겁게 주문해서 먹으니

진한게 맛있게 먹었어요.

 

뱅쇼는..

비주얼은 좋았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

레몬과 시나몬 외에무슨 꽃 모양

나무 말린 거 같은 (?) 게 들었는데

향이... 너무 강했어요. 화장품 마신 느낌 ^^;;;

다음에 마실 땐

걔는 빼 달라고 해서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