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 & 정보

무선 글루건 !!! 한번 쓰면 다시 선 있는 거 못씁니다.

by ANIM 2022. 8. 29.
반응형

 

 

 

저는 이것저것 만들고 손보고 하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럴때 간단히 잘 사용하게 되는게 글루건인데요.

참 좋은 도구이지만 그 짧은 선의 불편함... 다들 아시죠?

 

그래서 요즘 같은 세상에 무선 글루건은 없을까 싶어서 검색해보니..

역시나 똬~악~ 있네요.

 

아래는 제가 사용중인 제품인데, 이것 말고도 여러 제품이 있었어요.

지금은 더 많이 나왔을지도 모르겠네요.

 

 

 

전 작년 7월에 구매했으니 벌써 일년이 넘었네요.

지금 찾아보니 전 11번가에서 22820원에 구매했었네요.

 

 

 

 

USB C 타입 충전이구요.

일단 선이 없어서 좋고,

사출구라고 해야할까요, 글루 나오는 홀 크기가 작아서 양 조절하기 좋더라구요.

 

 

 

 

 

 

 

 

 

 

 

 

 

 

 

 

 

 

 

 

정말 잘 샀다고 생각되는 제품 중에 하나라서

추천하고 싶어서 포스팅 해 봤습니다.

 

이 제품 말고도 더 예쁘고 좋은 제품도 많이 나왔을거에요~

무선 글루건 강추추추 합니다. ^^

반응형

댓글